증정품 제작 사이트 여기 어때요?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답례품, 홍보물, 학교관공서 후결제, 인쇄, 배송무료.


굿모닝입니다.

마케팅 4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장바구니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개업선물과 홍보물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머그컵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이 안 맞거나 디자인적인 한계로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개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언제나 만족도가 높습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이어리나 고급서적 표지로 사용되며, 박인쇄에서 금/은 색상을 얇게 펴서 압과 열을 가하여 인쇄하는 방식을 금박/은박 인쇄라고 한다. 실크1도 인쇄를 기본 제공하며, 색도(칼라의 도수)와 제품 재질에 따라 다양한 인쇄기법이 사용될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 인쇄 방법 및 칼라, 비용, 납품일정 등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홍보물인쇄 지속적인 노출과 기억 유지: 기념품은 오랫동안 사용되는 제품으로 제작됩니다. 예를 들어, 키링, 머그컵, 펜 등은 일상적으로 사용되면서 기업의 로고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수신자들에게 기업의 존재와 메시지를 계속해서 상기시키고, 기억에 남게 만들어 줍니다.


끝으로 안내할 판촉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6월에 팔순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제품 내구성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하이 손 쿨토시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4962_450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플씨드 하이 손 쿨토시는 손등 커버형으로 손등과 손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쿨토시 입니다.
자외선차단, 고탄력 신축성으로 손등까지 보호해주는 쿨토시로 부드러운면서 쫀쫀한 탄력으로 흘러내림없이 야외 활동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등산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시즌에 폭발적인 주문이 들어오는 저가형 인기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장사하는 우리의 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판촉 및 광고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답례품제작, 저렴한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skhseou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