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시계제작 제작 사이트 여기 어때요?


단체판촉기념품 우대할인, 인쇄배송무료, 품질보장, 착한가격, 관공서납품업체.


안녕하세요.

저는 타올제작 쇼핑몰 상담 및 영업을 맡고 있는 권팀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광고를 위한 기업선물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기업선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창립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기업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홍보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답례품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답례품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판촉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개업선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디자인을 강조한 아이템 위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예산을 고려 후 기능성까지 갖춘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 됩니다. 생활골프의 시대에 맞춰 고급스런 골프공을 홍보용 판촉물로 선물해 보세요. 판촉몰 펄프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설거지를 비롯해 가정 내 먼지와 가전제품, 가구, 차량 등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팀원들이 안내할 홍보물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7월에 제주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수량이 많은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이보틀 베이비 물병(트라이탄 180ml)

38264b96f009b490f11ea422b02e55a8_1652597364_758.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1팀 이번주 소개할 판촉물은 앙증맞은 크기의 마이보틀 베이비 입니다. 마이보틀 베이비는 일반 보틀보다 미니한 사이즈로 선반위, 찬장, 냉장고 등 어느곳에서나 수납하기 쉽고 한 손에 쏙 들어와 휴대가 매우 간편하며 적절한 용량을 소분하여 보관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마이보틀 베이비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져 타사 패트로 만들어진 것이 ice 음료 전용인 반면에 hot, ice 혼용 사용이 가능(-20도 ~ 106도까지 사용가능)하며 가볍고 튼튼해 내구성이 우수 합니다.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자신감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호텔판촉제작, 홍보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시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우측 퀵메뉴 ‘시안확인’을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입력 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최종 시안 확정 이후 발생한 인쇄 문구의 오타 및 오류에 대해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skhseou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