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영상 홍보물 제작시 꼭 체크할 사항입니다.


초특가 판촉물/기념품/인쇄무료, 판촉물제작, 대량 추가할인, 학교관공서후결제


굿모닝입니다.

영업 4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개업선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팀 내에서 가장 핫했던 판촉물은 보틀/물병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개업선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루 상담 중 블루투스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사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최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해합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마스터 컬러즈 카드형 USB 3.0 32GB는 얇은 카드형 디자인으로 지갑에 넣어 보관 가능하며 COB 방식의 메모리 채택으로 빠른 전송속도를 자랑합니다. 16절노트[고급형 중철]는 신학기를 맞아 학원에서 학생들 상대로 학원홍보용품으로 주로 주문이 들어 옵니다. 판촉물나라 품질과 내구성: 회사 기념품은 장기간 사용되거나 전달되어야 하므로 품질과 내구성이 중요합니다. 고객들이 오랫동안 사용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품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언제나 알려드릴 홍보물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5월에 행사사은품을 상담하면서 예산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스텐 녹차망 스마트 LED 온도텀블러 500ml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5462_6658.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스텐 녹차망 스마트 LED 온도텀블러 500ml는 운동할 때, 사무실에서, 등산, 소풍 등 야외활동시 이용 가능하며
온도체크 기능이 있어 보다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텀블러에 식상한 고객층을 상대로한 홍보용 판촉물로 추천 드립니다.

제품 상세설명 >>





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광고 및 판촉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고급기념품제작, 교회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FAQ - 자주하는 질문

Q.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수단은 현금(온라인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가능하며, 결제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skhseou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