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유통업체 홍보물 제작시 꼭 체크할 사항입니다.


#판촉물제작, 단체선물,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좋은품질 특가판매!


안녕하십니까?

인사 6팀이 준비한 지난주의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에코백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네요.
그리고 앞으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창업기념품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우산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그만큼 재고 부족 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공공기관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올 한해 유망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해합니다.

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하루 3번 칫솔질 후 칫솔 보관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특히 판촉이지의 경우 최저가 상품 구성, 깔끔한 인쇄와 정확한 납기일 준수로 고객의 재방문율 및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학원판촉홍보물 기존 물티슈와는 차별화해 손소독티슈로 99.9% 향균 소독용물티슈 입니다.


이번에 안내할 개업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3월에 장례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바로 제작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스마텍 손난로 온열 마우스

 
d7369f99b1f35a44af6b8b85dd65116f_1642338266_625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이색적인 판촉물을 찾고 있다면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손나로 마우스를 추천 합니다.
사무실이나 학교, 카페에서 손 시려울 일 없이 따뜻하게 업무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족냉증으로 늘 손이 시린 분들에게 큰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손 난로 마우스로, 겨울이 지난 봄여름 가을은 일반 마우스로 사용가능해 일년 365일 언제나 사용 가능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기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홍보 및 판촉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지금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알림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학원홍보물제작, 식당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FAX로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skhseoul.or.kr